[EBS 스페이스공감] 뮤지컬 '원스' – The Hill

1097회 – 그와 그녀의 이야기 뮤지컬 ‘원스’
EBS 스페이스 공감,EBS Space, 2015.02.12

음악을 매개로 서로의 아픔을 이해하고 사랑을 나누는 영화 ‘원스'(2006)가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뮤지컬로 새롭게 창조되었다. 듣기만 해도 영화의 감동이 떠오르는 원스의 음악들!!

▶For more videos visit us at http://www.ebsspace.com/

그와 그녀의 이야기
뮤지컬 ‘원스’

“가라앉는 날 붙잡아줘
더 늦기 전에
내게 용기를 줘. 일으켜 줘
나를 깨워 줘”- 곡‘Falling Slowly’중에서

아일랜드의 더블린. 노래를 하는 그가 있다. 꽃을 파는 그녀가 있다. 한적한 거리에서 노래를 부르는 그의 노래에 박수를 치는 관객은 단 한 명, 그녀뿐이다.

음악을 매개로 서로의 아픔을 이해하고 사랑을 나누는 영화 ‘원스'(2006)는 최고의 음악 영화로 극찬 받았다. 영화의 대표곡인 ‘Falling Slowly’는 아카데미 시상식 주제가상을 수상하고 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명곡이 되었다. 영화 ‘원스’의 감동을 ‘EBS 스페이스 공감’에서 뮤지컬로 만나본다.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뮤지컬로 새롭게 창조된 ‘원스’는 2012년 브로드웨이에 진출해 독창적인 연출과 진솔한 스토리로 같은 해 토니상 베스트 뮤지컬상을 포함 주요 8개 부문을 수상하고 그래미상, 드라마데스크상, 올리비에상 등 뮤지컬에 주어질 수 있는 거의 모든 상을 섭렵하며 평단과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영화 속에서 글렌 한사드가 맡았던 ‘그(Guy)’를 한국을 대표하는 로커 윤도현과 배우 이창희가, 마르게타 잉글로바가 연기했던 ‘그녀(Girl)’를 배우 전미도와 박지연이 맡아 무대에 오른다. 특별하게 꾸며진 무대 위에서 뮤지컬 ‘원스’만의 순수한 열정과 에너지, 가슴 시린 이야기들을 전해줄 예정이다. 또한 ‘Falling Slowly’ ‘If You Want Me’ ‘Say It To Me Now’ 등 듣기만 해도 영화의 감동이 떠오르는 음악들을 더욱 생생한 느낌으로 만나볼 수 있다.

▶Subscribe to the EBS culture&Life Channel here :
http://www.youtube.com/subscription_center?add_user=EBSCulture

▶For more informations visit us at http://www.ebs.co.kr/

▶Check out what we’re up to elsewhere:
http://plus.google.com/+EBSCulture

Leave a Reply